국내사업 초록우산이 좋다 패밀리가 떴다(충청편) 현장 스케치

2017.11.076,569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글 | 송영재(후원자서비스본부 후원자마케팅팀)

사진 | 박지만 사진작가(studio 3rdbass)



2017년 마지막 가족후원자모임


서울과 강원, 전북, 경남 지역을 방문하며 많은 후원자님들과의 소통의 장을 만들었던 <초록우산이 좋다 패밀리가 떴다>! 이번에는 충청북도 청주시 '청주사회복지관'에 가족후원자님들을 초대했습니다. 어느 화창한 가을날의 추억, 지금 소개해드립니다.


초록우산 가족후원자 모임 <패밀리가 떴다! - 충청편> 소개


동영상을 보시려면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세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믿을 만한가요?


<초록우산이 좋다 패밀리가 떴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가족후원자님들과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대해 더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후원자님들의 후원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 설명을 듣기도 하고, 사업장을 직접 둘러보기도 했습니다. 또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겨울괴물 무무>와 <초록별 어린왕자>를 통해 아이들이 나눔의 가치를 더 쉽게 배울 수 있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올해로 69주년을 맞이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자님들의 후원과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저희 재단은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후원자님들의 후원금을 더욱 알뜰하고 투명하게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후원보고서 바로가기>



자세히 보니 우리 엄마 볼에 점이 있었네요~?


이제는 <초록우산이 좋다 패밀리가 떴다>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가족 얼굴 그리기 시간! OHP 필름을 이용해 가족들 서로의 얼굴을 그려보는 시간인데요, 가족들의 얼굴을 서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웃음이 끊이질 않았어요. 호랑이 아빠와 모나리자 엄마가 탄생했던 가족 얼굴 그리기 시간! 다시 생각해도 미소가 번지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패밀리의 열기로 불타는 토요일

"아이들이 집에 가자마자 잠들게 해드리겠습니다!" - MC 이인철


#1. 짐볼굴리기, 스피드가 생명!



#2. 아빠삐에로, 몸짱만들기 프로젝트



#3. 2인 3각 달리기, 너와 나의 연결고리



#4. 색깔판 뒤집기, 이글이글 눈빛



#5. 칙칙폭폭 기차놀이, 내 뒤에 붙어라!



가족끼리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체육시간도 함께 했습니다.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었었는데요, '아이들이 집에 가자마자 잠들게 해드리겠습니다!' 라는 각오 속에 열정으로 진행해주신 이인철 MC님 덕분에 더욱 재미있는 체육시간이 되었습니다! 승패를 가리지 않는 재미의, 재미에 의한, 재미를 위한 신나는 체육시간! 내년에도 더 많은 후원자님들과 함께 하고 싶은 바람입니다!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아이들의 떼창을 이끌어낸 JI콰르텟의 고품격 음악시간


JI콰르텟이 누구냐고요? JI콰르텟은 우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후원자이자, 4남매로 이루어진 4중주 팀입니다. 항상 <초록우산이 좋다 패밀리가 떴다>가 열릴 때마다 한걸음에 달려와 재능기부를 해주신답니다. JI콰르텟 덕분에 다채로운 명품 연주를 들으며 가슴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특히나 이번에는 특별한 날을 맞이한 분들을 위해서도 연주를 준비해주셨어요! 실력뿐만 아니라 따뜻한 마음까지도 겸비한 JI콰르텟, 감사합니다!




저희와 함께 한 시간, 어떠셨나요?


아이 첫 돌 기념으로 인연이 된 초록우산에서 이런 좋은 자리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추억들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 초록우산을 알려주게 되어 너무 좋았어요. 사랑합니다!


조금 망설여졌었는데, 참석하길 잘 했단 생각이 들어요! 많이 웃고 행복했어요~ 더 더 더 오래오래 쭈~욱 후원해야겠어요. 초록우산 쵝! 오! ♡♡♡


즐거운 시간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온 가족이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제가 후원하는 것보다 더 많이 받아갑니다. 미술, 음악, 체육 다 재미있었어요. 이곳 너무 좋아요♡





<초록우산이 좋다 패밀리가 떴다 충청편>에 참여하여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들어 주신 가족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매번 <초록우산이 좋다 패밀리가 떴다>에 찾아와 멋진 사진으로 재능기부해주시는 박지만 사진작가님께도 감사의 인사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내년에도 저희는 더 알차고 즐거운 <초록우산이 좋다 패밀리가 떴다>로 더 많은 가족후원자님들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