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사업 [JTBC 특집 프로그램]나눔 에세이, 희망을 품다

2019.04.307,350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방송일정: 2019년 5월 2일 (목) 18:40~19:40(60분) / JTBC 방송)



2019 'JTBC 나눔에세이 희망을 품다'는 경제적 위기를 겪는 국내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하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JTBC와 진행하는 도네이션 프로그램입니다.



■ 강원 산불 피해아동을 지원합니다.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 사진제공=박지만(Studio 3rdBass)


2019년 4월 4일 발생한 산불. 화마는 고단한 삶의 작은 행복마저 앗아갔습니다. 돌아갈 집, 쌓아온 모든 것을 잃어버린 아이들 곁에 함께해주세요.



▲ 사진제공=박지만(Studio 3rdBass)

 


교과서와 책가방, 연필 하나 남아있지 않고 모두 타버렸지만 아이들은 희망을 잃지 않고 내일을 준비합니다. 하루빨리 아이들이 화재의 충격과 상처를 잊고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함께 지켜주세요.



■ 의료지원


"5년째 싸워온 병마, 병명이라도 알 수 있다면, 치료 방법이라도 알 수 있다면……"
 




감당하기 버거운 의료비로 200만원씩 빚이 늘고 있는 가정. 초등학교 5학년 때 처음 진단받은 병. 중학교 3학년이 된 지금까지 정확한 병의 이름도, 치료법도 알지 못합니다.


먹지도, 걷지도 못하게 하는 가혹한 병마와의 힘겨운 싸움을 시작한지 이제 5년이 다 되어 갑니다.
 




비록 지금은 학교에 가지 못하지만, 아이는 언젠가 병을 털고 일어날 날을 기다리며 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으면서 희망을 이어갑니다.


화재와 병마, 갑작스럽게 찾아 온 불행.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잊지 않고 있는 아이들과 가족들이 용기를 잃지 않도록 곁에 함께해주세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언제나 가장 도움이 절실한 아이들 곁에 있습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보내주신 후원금은 방송에 출연한 아동과 가족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긴급 생계지원에 사용되며, 경제적 위기에 처한 빈곤가정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데에 사용됩니다.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